본문 바로가기

코리아푸드 비지니스/홍마늘소스 ㅣ 알뜰마늘소스

홍마늘소스 화미락 마늘소스의 4 代를 잇다.

홍마늘소스 화미락 마늘소스의 4 代를 잇다.

 

 

누가 말했던가!   

마늘소스가  빨갛다면 하느님이 화내실 건가~  부처님이 욕할 것인가~

 

 

이번에는 하늘이 내린 금기사항을 깨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저 금기사항은 이전에 깨신분들이 많습니다.  마늘제품 관련해서 대한민국 1등을 만들고 싶은게 화미락의

욕심이기도 하고 마늘류 소스가공에 있어서 방부제 넣치 않고 잘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방부제를 투입하지 않는것은 그만큼 공장에서의 생산/ 제고관리가 철저히 되고 유통단계, 숙성단계 등을 철저히

고려 하여  영업장에서 사용하실때는 최적화된 맛으로 손님들에게 맛을 볼수 있도록 노력 하고있습니다.

가끔 그렇치 못할때가 있습니다. 한꺼번에 많은 주문량이 몰리게 되면 번게불에 콩볶아 먹듯 한번씩 난리가 납니다. 

 


 

2015/12/18 - [비지니스/홍마늘소스 / 알뜰마늘소스] - 알뜰마늘소스 국산마늘과 한판 뜨다! 화미락 마늘소스 4代를 이어라!

 

2015/12/14 - [비지니스/보쌈김치양념 / 무말랭이양념] - 보쌈김치양념 / 김치다데기 / 겉절이다대기 / 무말랭이 양념입니다!

 

2015/12/14 - [비지니스/된장소스] - 화미락 된장소스로 맛있는 족발, 보쌈을 먹자!

 


 

 

아래는 신제품 개발 과정에서 2가지 타입으로 만들게 되었는데요. 베이스의 차이죠. 맛있는 베이스를 찾는게

쉬운일은 아니지만, 맛있는 맛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 만큼 결과가 나오지 않아서 조금은 아쉽기도 합니다.  

 

 

 

 

제품 개발은 5가지가 완성 되었는데 한가지는 잠시 보류 시켰습니다.....

아래중 빨간 소스인데 이게 참 힘들고 어렵네요. 작년에 출시하려고 준비하다 원재료 수급때문에 보류시키고

 

올해 하반기 출시하려고 맛을 새롭게 수정하고 최대한 맛있게 만들었는데 의외로 육고기하고는 어울리지 않는

이맛....... 일단 잠시 대기~~~~~~~ 죄송합니다만 개발프로젝트는 비밀입니다.

내년에 출시 되지 않으면 아무래도 평생 서랍속에서 주무셔야 할지도 모릅니다.

3년을 애간장 태우면 안되요~! 연애도 길어지면 결혼 못하듯 이 소스도???

 

 

 

아래는 이번 신제품 4가지중 3총사입니다.

 

 

 

 

보쌈과의 맛은 어떨까?  일단 홍마늘소스, 알뜰 마늘소스를 올려 사진한컷 찍은후 맛을 보았습니다.

보쌈과의 조합은 훌룡합니다. 왜 이렇게 글이 간단하냐구요?

맛보면 압니다.....

 

 간략하게 족발과의 조합하여 맛을 보았습니다.  괜찮았습니다.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족발집마다 향신료 한약 향이 다르기에 조합이 맞지 않으면 호불호가 약간 나눠지겠다는 생각입니다.

 

 

 

빨갛다고 매울꺼라 생각되시죠?

아니요..... 매운맛이 약합니다. 어린이들도 딱~~~~ 먹을정도입니다.

 

 

어김없이 빈티지 사진입니다.    :^^:

공장 한켠 작업대에서 찰칵~~~~~~~~~~~~~~~

 

 

 

제품구매: www.firerock.co.kr

포장단위: 2kg

판매금액: 홈페이지에서 확인 해주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화미락 | 오미희 | 경기도 의정부시 가능동 627-4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7-44-85540 | TEL : 02-909-3811 | Mail : babqkorea@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