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리아푸드 비지니스/불족발소스 ㅣ 매운족발소스

불족발소스, 매운족발소스 2종류가 전국적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화미락의 제품의 특징은...

"국산 마늘을 사용"하며,  방송에서 문제가 계속되고 있는 혼합 다데기, 고추가루라고 말하기 힘든 파프리카분말을 사용하지 않고 오직!!!!! "100% 고춧가루만 용"합니다.


싼 제품만 찾는 사장님들께서 원가절감 차원에서 사용하시면 고객들이 한번은 먹을수 있겠지만

떨어져 나가는 고객은 다시 돌아오기 힘듭니다.

 

 

참 많은 시간과, 노력으로 드디어 불족발소스,  매운족발소스 제품이 출시 되었습니다.

매운족발전문점, 족발매장,배달업, 족발공장, 체인본부....참 여러 라인으로 많은 피드백으로

두가지 제품을 만들게 되었는데요.

 

 

 

개발 배경은 이렇습니다.

식재료 고유의 맛을 즐기고 깔끔한 맛을 원하시는 분, 진한 양념맛을 선호하는 분, 도저희

한가지 소스로 통합할 수 없었습니다.  이부분이 5개월이란 시간을 고민에 고민을 하게 만든 아주 힘든

시간이었습니다.

그런 고난의 시간을 걸어온 결과 두가지로 제품을 한꺼번에 출시하여 여러 사장님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2021.08.13 - [코리안 김치 비지니스/김치양념 분말(김장용 ㅣ무김치용 ㅣ보쌈용ㅣ달콤한ㅣ매운맛)] - 김치양념 분말을 사용한, 김치다데기, 겉절이양념, 보쌈김치 양념 1분에 만들기!!!

 

김치양념 분말을 사용한, 김치다데기, 겉절이양념, 보쌈김치 양념 1분에 만들기!!!

1분이면 모든 김치양념 준비 끝!! 5분이면 김장김치, 겉절이김치 완성 끝!! 5분이면 김치통에 포장 끝!! 2020년 가을 10월....... 첫번째는 아 늦었다.. 이런생각이 팍팍~~ 들더군요. 바로 타이밍입니다

firerock.tistory.com

 

 

 

 

 

고품질의 식재료들을 사용하여 싼 제품만 찾으신분들께는 가격이 맞지 않을수 있지만, 한번 맛없어서 고객이

떨어진다면, 그 피해는 사장님들이 받게됩니다. 적어도 먹는것 가지고는 장난치지말자!! 라는 신조를 가지고 만들고 있습니다. 

 

 

이 두가지맛의 장점만을 원하신다면, 매운족발소스+불족발소스를 적절하게 섞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불족발소스

 

 

 

금액: 소매/도매 납품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http://www.firerock.co.kr)

단위: 5kg

배송: 소량,지방은 택배로 발송됩니다.

제품설명: 미니족발과, 양질의 품질좋은 양념재료들로 만들어진 불족발소스의 깊고,진한 양념맛을 즐기시는 분들을 위하여 만들어진 소스입니다.

진하고 깊은 양념맛이 일품이며 남녀노소 맛있게 드실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소스를 많이 넣는다고 맛있는것 아닙니다 족발에도 기본적인 간이 되어있으므로 짜지는 경우가 있으니 약간 모자란듯 소스를 넣어시고 조리하세요"

 

 

 

 

 

 

매운족발소스

 

 

 

 

금액: 소매/도매 납품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http://www.firerock.co.kr)

단위: 5kg

배송: 소량,지방은 택배로 발송됩니다.

제품설명:양질의 식재료로 맛의 마무리를 깔끔하게 만들어 본연의 식재료

맛을 충분히 살릴수 있도록 만든 소스입니다.

 

 

"소스를 많이 넣는다고 맛있는것 아닙니다 족발에도 기본적인 간이 되어있으므로 짜지는 경우가 있으니 약간 모자란듯 소스를 넣어시고 조리하세요"

 

 

 

 

포장용기는 같지만 맛은 완전히  달라요 ^^

 

 

샘플신청안내

무분별한 샘플신청을 방지하기 위해서 원가수준의 비용을 받고있습니다.

소스의 양도 각 품목당 약 300g  포장하여 보내드리니 충분히 테스트하실 수 있게 넉넉하게 보내드립니다. 50~100g 조금 받으셔서 미니족발 한개 테스트 하기도 힘듭니다. 소량으로 맛만 보시고 알수 있다면 저희에게도 한수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www.firerock.co.kr

이메일:babqkorea@naver.com

 

 

2013/03/02 - [비지니스/냉채소스, 냉채족발소스, 겨자소스] - 냉채소스, 족냉채족발소스, 겨자소스 출시예정!

2012/10/02 - [비지니스/불족발소스 / 매운족발소스 ] - 마늘소스 출시! (오리용, 보쌈용, 족발용)

 

 

사업자 정보 표시
화미락 | 오미희 | 경기도 의정부시 가능동 627-4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7-44-85540 | TEL : 02-909-3811 | Mail : babqkorea@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