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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락~ ! 또 다른 미래~!/더락 생고추간장족보소스

더락 생고추간장족보소스 신제품출시!

더락 생고추간장족보소스 신제품출시!

지금까지 이런맛은 없었다! 간장의 개념을 바꾸었습니다.

맛의 깊이와 지금까지 시판되는 공산품이 이정도의 품질과 맛이 있을까요?

궁금하시면 맛 보십시요!

어렵고 힘든 조리법? 없습니다.

그냥 소스를 살짝 끓여서 부어줍니다.

 

소스의 명칭 그대로 "족발, 보쌈에 사용합니다"를 줄여서 " 족보소스" 라는 이름으로 만들었습니다.

 

이 간장소스가 개발 되기까지 꽤나 많은 시행착오가 있었습니다.

개발의 노하우와 완성도는 하루 이틀만에 나올수도 있지만 나오지도 않습니다.

8년전 매운족발들이 유행할때쯤 매운맛을 못드시는 분들이나 어린아이들을 위하여 

간장족발 매뉴를 판매하시는 분들이 계셨구요.

 

이런 간장류 제품군의 치명적인 단점은 돼지 잡내가 바로난다는 겁니다.

그럴때는 방향이 산으로 가곤합니다. 이번 더락 간장족보소스도 그런 맥락에서 출발했다고 보시면 됩니다.

 

2012년 간장소스

2017년 차슈소스

2018년 차슈졸임소스, 가쓰오마늘간장소스, 가쓰오고추간장소스

2019년 생고추간장족보소스,  찍먹 생고추간장소스

 

개발의 시간은 이렇듯 한해 한해 쌓여가면서 완성도가 높아집니다. 

2018년 차슈졸임소스는 모든게 완성되었지만 더락 신제품군에 "차슈보쌈육" 제품을 추가하려고 진행하였으나

육가공 제조업체에서 최종적으로 영업부진으로 구조조정에 돌입하여 잠시 멈추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테스트를 거친 노하우는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많큼 화미락의 조직력이 갖추어 지고있습니다.

 

 

 

 

 

 


1. 팩 포장은 설비류 투자비용, 작업효율, 포장시간, 정리작업등 효율이 많이 떨어집니다.

2. 말통 용기 포장으로 인건비를 감소시켜 제품 가격을 최대한 다운 시켰습니다,

3. 대신 소스의 재료부터~ 국산 농산품을 최대한 사용하였고, 수입제품 또한 고품질의 원료를 사용 하였습니다.

4. 사장님들께서 매장에서 직접 만드것 보다 물론 비쌉니다. 하지만 그 시간에 최대한 더 파시고, 소스 만드시는

시간을 줄이고 푹 쉬시면서 건강 관리 하십시요.

5. 모든 소스를 본인이 만들어 사용 하는것도 좋지만 핵심 소스만 만드시고, 잘 만들어진 공산품을 이용 하는것도

사장님의 능력입니다.


 

▶ 제품의 명칭: 더락 생고추간장족보소스

포장단위: 5 kg

제품구매: www.firerock.co.kr / 화미락

 

 

지금까지 이런 맛, 이런 간장 족발/보쌈 소스는 없었다~!

: 점도가 매우 높음.

: 중간 단계에서 조금 높음.

매운정도: 최소한의 매운맛을 청양고추로 만들었음.

: 강하지 않음.

원료특징: 양파, 청양고추, 마늘, 생강 국내산 사용함.

제품특징: 국산 양파, 청양고추, 마늘, 생강 원재료가 다르다!

은은한 불맛첨가!! 족발.보쌈.치킨.오리등 육류를 조리시에는 소스를 살짝 끓여서 부어줍니다. 

그리고 혼합하면 완성~!!!!!!

 

 

더락 세상을 즐겨라!

하얀 겨울! 차가운 대지와 산위에도 어느듯 봄은 찾아옵니다.

그분은 언제오셨는지 알수 없지만 겨우네 얼어 있던

우리들에게 푸르른 새싹을 틔울 힘을 주셨습니다.

우리는 올해도, 다음해에도, 미래에도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더락 therock~

 

제 2 브랜드의 필요성!

3년 전부터 제 2브랜드와 통합을 위한 브랜드를 고민을 많이 하였습니다.

국내에만 머물것인가?

조직과, 설비, 시스템이 안정화가 되면 외부 시장도 눈여겨 볼것인가?

기업을 운영하는 입장에서 참 여러가지 고뇌와 고민을 많이합니다.

그래서 기존의 화미락 이외에 전체적으로 아우를수 있는 브랜드를

고심하게 되었는데 브랜드+기업의가치+맛의 업그레이드를 위하여

이번에 제 2브랜드와 제품군을 출시 하였습니다.

 

더락의 출시 배경은

족발 보쌈분야의 확고한 입지를 다지기 위함이고

제품의 품질을 최대한 올려 시장에서, 또는 다양한 외식 산업분야에서 한번더 인정 받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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