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본사만들기/마 케 팅

강한 한방~ 쉐보레 런칭 카피라이트!

GM대우에서 쉐보레로 브랜드 변경 후 처음으로 실시된 지하철 카피라이트 입니다.
저 카피라이트~ 지금도 기억하고 계시는분 있으시죠? 
은근히 중독성있습니다.



그러면 오늘 이 카피라이트 사진을 올리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한방입니다~  한방~

이 한방에 대한민국 남자분들 싫던 좋던, 오감을 자극하는 한방을 머리속에 심어주었습니다.
여자분들께서도~ 야... 입술 이쁘다. 다시 한번 눈길을 주기 마련이죠.

 

그럼 쉐보레는 그 이후 영업실적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쉐보레라는 브랜드 경쟁력+강한 카피라이트 하나로 브랜드 가치뿐만 아니라
영업실적까지도 엄청난 성장을 가지고 왔습니다.

훌룡합니다...제작 비용적인 측면, 소비자에게는 강한 전달력까지~


그러고 보면 국내 대기업들도 추구하는 경영방식이 있는것 같은 생각이 떠 올라 적어 보았습니다. 

L  G : 감성경영
삼성 : 두뇌경영
현대 : 현장경영 

기업 총수의 스타일에 따라 회사의 경영방식도 천차만별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화미락 | 오미희 | 경기도 의정부시 가능동 627-4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7-44-85540 | TEL : 02-909-3811 | Mail : babqkorea@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